[ 삼성 ] 고발합니다 삼성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경ㅈ숙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13-12-05 14:18:24
본문
근데 하루이틀 쓰나보니 소음도있고 그전에쓰던 냉장고랑은 용량이 커서 그런지 작동시간도 길더라구요 저희아부지가 많이 예민하기도 하지만
그래서 as기사님이 와서 화인하더니 이상이없다고 하더라구요. ..
무슨문제가 있어서 작동을계속하지 않을까 싶어 다른 기사님 방문해달라고 몇차래 as받아도 이상이 없다고하더라구요
저희집도 똑같은 냉장고을 쓰고있어서
어무니가 여기저기 둘러보고 확인하는데
냉동실이랑냉장실이사이문이 앞쪽이랑 뒤쪽이랑 손가락이 하나 들어갈수있는 정도로 벌어져있어서 또as을 불러서 왔는데
냉동실문이 안맞는다고 다음날와서 교체 해본다고 하더군요
다음날와서 교체후 잘맞아서 애기해줘
처음부터 불량상품 보낸거 않이냐고..
중고제품 산건도 않이고 세상품으로 교체해달라고 하니 안되단고
죄송하니 10프로할인해서 돈을입금 해준다네요
이게 말이예요 막걸이예요
본인들도 무슨 하자상품보내고 미안해서 이런거 않인가요
처음에 냉장고 집에 들일때 냉장고가커서 문을 분리했다고하면 이해라도 하겠어요. ..5층건물에 5층이라 기계차가와서 베란다문으로 들어왔는데 에이에스 기사님이 문분리한적이 있냐고 뭇더라구요
이해할수가 없는상황입니다..세상품으로 교제 받을여구 했는데 이런식이라면 환불 받아야겠어요
답변좀 부탁합니다..저희가 이해하고 받아드려야 하나요?
- 이전글자동차사고 견적 정확하게 내지도 않고 터무니 없는 견적요금 및 영수증 미발행 13.12.05
- 다음글제 글 삭제바랍니다. 해결될듯합니다. 13.1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