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송우점 ] 계란을 카트에 두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용회
- 조회수 : 1,524회
- 작성일 : 13-11-22 17:32:22
본문
box포장을 하면서 계란이 깨질까봐 맨위에 올려놓는다는것이 아마 그곳에 두고 온것이 다음날
생각나서 전화를했더니 습득물이 없다하면서
CCTV를 확인해보면 되지않냐했더니 찾아도 그분을 어떻게 찾냐하면서 포기하라는식으로 말을하는거예요
내가 밖에서 분실한것도아니고 홈플러스안에서분실한게확실한데도 보상받을길이 없네요!
- 이전글이해가 안되어 다시 올립니다,,,,넷마블 이란 회사,,,, 13.11.22
- 다음글KT인터넷 해지를 안시켜주네요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