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혜정 ] 휴대폰 해지관련 기기 할부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혜정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11-18 16:59:12
본문
홍천시내 아파트에서 홍천 서석면 몇집안되는 조그마한 마을로 이사를 하였습니다. 이마을에서는 LG통신사만 연결이되어서 전에사용하던 SK통신사에 통화가될수있게 조치를 요청하였지만 그곳에 통화가될수있게하기에는 비용이많이든다는 이유로 공사를 할수없다는 답변을듣고 할수없이 해지를하고 LG통신사로 옮기게되었습니다. 제가 36개월을 사용하기로하고 단말기 할부금 12개월분으로 30만원남아 LG통신사에 기존휴대폰을 사용하겠다고하니 그휴대폰은 LG와 호환이 안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새로운휴대폰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하지도 못하는 휴대폰의 할부금 30만원을 12개월동안 낸다고 생각한니 억울한 생각이들어서 통신사에 휴대폰을 반납하겠으니 잔금을 철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SK통신사가 통신공사를 못해서 어쩔수없어 해약하는거니, 위압금은 물지않겠다고하면서, 사용할수도없는 단말기값은 내야한다고하는데, 제가 그냥 받아들여야하는지 억울한 심정으로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인터넷쇼핑몰 문제입니다. 13.11.18
- 다음글현금 사은품 지급 관련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