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제품상의 하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희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11-09 11:38:30
본문
잃어버려서 일주일쯤 뒤에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서 이분분이 풀려서 안테나가 풀려서
떨어졌다 어떻게 된거냐.. 휴대폰 처음 샀을때부터 그부분이 풀려서 잠그고 했지만
서비스센터 올시간이 없어서 결국 잃어버리고 나서야 왔고 했더니 너무늦게 왔다하더군요
그럼 다른 핸드폰도 그부분의 나사 쉽게 풀리냐 했더니 그건 아니라고 해서
그럼 제품상의 하자가 아니냐 했더니 아니라더군요 다른 핸드폰은 안그런데 말이죠
솔직히 서비스센터 늦게 간건 맞지만 직장 다니면서 서비스센터 찾아가기 쉽지 않습니다.
제품상의 하자니까 늦게 왔든 일찍왔든 고쳐달라 했더니 제품상의 하자 아니라고 돈을내야된다하더군요 본인 입으로 다른 핸드폰은 그렇지 않다해놓고 말이죠 내가 휴대폰을 두개 쓰고있어서 다른 핸드폰에 안테나를 빼서 돌려봤더니 그 기사 말데로 돌아가지 않더군요
그래도 하자가 아니라고 억지부리던데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부산진센터
부산진구 가야동 257-24 디지털프라자 4층
휴대폰 수리 담당했던기사
CS프로 최성현 기사
- 이전글인터넷전화 불만 13.11.09
- 다음글반품 배송비 관련입니다. 13.1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