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LG)전자 ] 엘지(LG)정수기의 수리를 하든 안하든 출장료 33.000원 과다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길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3-11-06 19:40:53
본문
엘지정수기의 간단한 점검(수리를 하든 안하든) 출장료가 33.000원(부품값별도)이라며 과다요구하여 엘지(LG)전자에 시정권고를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본인의 가정내 정수기 설치당시 기존 "가정의 수도꼭지"에 연결된 "엘지정수기 배관장금 벨브"가 기존가정의 수도꼭지 노후로 인한 교체작업중 점검이 필요함으로 엘지전자에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른장소로 이전설치가 아닌지라 부품이 더는것도 아닌데 한번 출장하면 수리를 하든 안하든 무조건 설치기사 방문에 따른 33.000원(부품값별도)을 내야한다고 하니 너무 놀라고 황당하며 억울하기까지 합니다.
대한민국 천지에 수리를 하든 안하든 무조건 출장하면 33.000원 지불해야하는 A/S가 어디있습니까? 엘지(LG)정수기 A/S가 이런 소비자를 울리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엘지(LG) 냉,온정수기 스텐드형(월 랜탈방식)을 지금 랜탈중이라라 무상보증기간이란 것이 있을텐데 정수기는 다르다고 합니다.
계약후 이전설치는 1회만 무상(과거 1회 이전설치함 약 1M 옆으로 이전)이라 2회부터는 고치든 안고치든 출장방문은 무조건 33.000원(부품값 별도)을 내야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과거 약 10년 넘게 사용한 XX정수기 랜탈사는 간단한 점검은 횟수제한없이 무상으로 해준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사 다른 TV,냉장고,밥솥등 전자제품은 출장료가 10,000원~17,000원정도임.
이런 억울함에 엘지(LG)전자에 전화를 했더니 규정이라 안된다고 합니다.
민원실 남자 XXX직원은 전화가 와서는 딱딱한 어조로... 규정이라 더이상 할 이야기가 없다면서 말을 막고 전화를 끊으려 하네요. 자기네들이 이야기하는 규정이란것이 대기업에서 자기 유리하도록 만든 규정아닙니까? 소비자에게 자사규정!규정! 백번 말해봐라 소비자가 불만이고 수긍할수없다는데...
대기업의 횡포 꼭 막아주시고 LG전자측에 출장료 상세내역을 밝혀주세요.
- 이전글동부택배 짜증나네요 13.11.06
- 다음글종이컵에 이상한 물질이 붙어 있어요.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