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 ] 새 타이어 이상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현수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11-05 16:06:44
본문
세차 과정에서 타이어 옆부분이 4짝다 함몰이 되어 당연히 불량이라고 생각되어 1차 구매한 대리점에서 사장님 기술적인 이야기 하시고 해서본사에 의뢰해서 금일 본사에서 사람이 나왔습니다
2차 본사 고객 만족 권역장이라는 분이 타이어 보시고 또 기술적인 얘기
이 차량 사이즈는 원래 그렇다 다른 타이어 회사도 많다는 등 설득만 하려 합니다 타이어 사이즈 205-65-16 입니다
타시는대는 지장이 없다고 하시네요 정확한 용어는 타이어 사이드 월 함 몰 이라고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선 너무나도 억울하고 답답합니다 소보원에 원만한 해결이 될수 있도록 중재 요청 드립니다
몰 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한달 조금 넘은 타이어4짝 모두가 옆부분이 보기에도 알아볼 만큼 표가 나는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하고 불안 합니다 본사 고객센터 점심시간에 전화하니 연결도 되지 않고 13시 10
분에 전화를 받고서야 점심시간에는 전화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 큰 회
사가 일단 함몰된 타이어 4짝 사진은 찍어 놨습니다
원만한 해결이 없어 소보원에 억울함을 호소 합니다
고객센터에서도 다른 방법이 없다고 기술적인 부분만 이야기 합니다
- 이전글해외배송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시 배송료 및 관세 처리.(G마켓/와우디지털) 13.11.05
- 다음글불법 TM 피해에대한 보상 미흡 13.11.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