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 대리점 ] 통화품질 안좋아서 서비스센터가서 교품증까지 끊어와도 대리점서 개통철회를 미룰려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현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3-10-30 14:53:07
본문
지난주 월요일에 개통해서 아직 14일이 되지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개통철회하기위해
스카이 서비스센터까지가서 교품증을 끊어왔습니다
교품증을 보여주고 대리점가서 개통철회해달라니
자꾸 뭐 새로운 기계제품을 써보고 그거도 통화품질이 안좋으면
또 교품증끊어와야 개통철회 해준다네요
진짜 한번 불만족스러운게 또 이상하지 않으란 법있나요
서비스센터가 가까운거도 아니고 택시타고 만원정도 거리인데
한번도 아니고 바쁜시간 쪼개가며 갔다왔는데
또 가라니요
114에 민원넣어서 물어보니 교품증끊어오면
14일이내에는 제가 새제품을 안써봐도 개통철회가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이 경우에 제가 새제품을 또 쓰고 통화품질이 안좋다는
교품증을 또 그까지가서 끊어와야지 개통철회가 가능한가요
아 시간도 시간이고 교통비도 교통비고 너무 화가납니다
어떻게든 14일 넘겨서 철회 못하게할려는게 보이네요
답변좀 바랍니다...
대리점은 첨부파일에 넣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10-30-14-52-25.png (248.8K) DATE : 2013-10-30 14:53:07
- 이전글환불처리를 안해줍니다. 13.10.30
- 다음글냉장고 강화유리 파손. 소비자 책임으로 몰아가고, 소비자 전액부담. 문짝 전체 교환하라고 하네요!!! 고발합니다!! 13.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