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미피부과 ] 효과 전혀없는 시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희영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10-16 10:50:06
본문
- 이전글뽀로로자전거 반품불가 문의입니다 13.10.16
- 다음글티켓몬스터에서 돈만빼가고 물건은 안줘요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피부과에서의 시술이 효과가 없어 몹시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개인에 따라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시술 후 효과가 없다는 점이 시술 전과 후의 사진이나, 다른 의사의 소견서 등을 통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되어야 하고, 시술 상 과실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효과 없음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되고, 시술 전 효과미흡이나 부작용에 대한 사전 설명 없이 단지 효과만을 강조하였다는 점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된다면 보상을 요구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