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정샵 (foke) ] 휴대폰소액결제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민맘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10-15 13:18:51
본문
이 업체를 신고합니다
회원가입만 해놓고 이용은 한번도 안했어요
근데 9월달 휴대폰요금청구서에 보니까 19800원 자동이체가 되어있더라구요
업체에 전화했더니 이용을 안했으니까 환불해 준다면서 수수료 1800원 떼고 입금해주더라구요
요금청구서를 안봤더라면 매달 19800원이 빠져나갔겠죠
뉴스에도 나오던데요..더 많은 피해자가 있을꺼예요.
자동이체 신청도 안했는데 마음대로 돈을 빼가고 이업체 신고합니다
제아이디는gumek12 였고 회원탈퇴신청해놨어요..조취를 취해주세요
- 이전글하자 관련의 건 13.10.15
- 다음글이런 기업은 어떻거 허야 하나요?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회원가입만 하신 업체에서 소액결제가 이루어져 무척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