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장애인이라 2대의전화가입은 안된다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태웅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0-14 19:13:51
본문
하였읍니다.14일 월요일오후4시에 엘지텔레콤의회사로부터 가입설명을 뜻고는 신청을하였읍니다.
장애인도되는가라고물으니 가입비도면제가되며,언제던지 신청이됩니다라고 하기에 신청을 하였읍니다.
근데5시30분에 가입이안된다고 연락이왔어요. 왜안되는지 물으니. 미성년자 법정대리인으로 되여있으며
한사람의이름으로는 2대의 스마트폰을 사용할수가없다는것입니다,장애인의 이름으로는 2대의전화가
될수가없다고 합니다.잘아는 대리점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5대의전화가 된다고합니다.
(02)335-1750번입니다.분통이터질라고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차에 불이날뻔했어요 13.10.14
- 다음글카트취소거절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