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홈쇼핑 ] 교환도안된다, 반품도안된다,해지할려면 락해지금을 내라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동민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09-25 10:07:57
본문
기존에 쓰던 폰이 2년이상된 스마트폰이라 위약금도 단말기 할부금도 없는상태였읍니다.
T35요금을 쓰는 조건으로 무상으로 구입했는데 쓴지 보름정도 지나서 부터 저절로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생겨 삼성AS센터에 수리를 했고 그이후에도 같은증상으로 몇번더 수리하다안돼 무상으로 메인부속을 갈았읍니다,그후에도 꺼짐현상이 또생겨 이번엔 밧데리 불량일거같다는 수리기사말에 밧데리를 교환하였는데 그후에도 또 똑같은 현상이 발생... (9월초마지막방문)화가 너무나서 AS센터 방문하여 두달도 안된 핸드폰이 몇번의 AS를 받았는데도 안되면 도대체 소비자입장에서 너무화가난다고 상담하고 삼성AS측에서 그럼 기기를 변경하거나 해지해줄테니 서류를 떼오라고 하였고 교환은 단말기가 없어 안된다고 했읍니다. 그건 홈쇼핑쪽에서도 단말기가 없어 교환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추석이지난후
SK대리점으로 가서 서류를 떼기전에 전에 쓰던 핸드폰으로 다시변경해야겠다고 기기변경을 해달라고 하니 전에 쓰던폰이 회수단말기폰이라고하면서 홈쇼핑에 다시쓸수있겠끔풀어달라고 해야쓸수있다고 하여 깜짝놀랐습니다.. 신규폰구입할때 전에쓰던단말기를 못쓰게한다는 말도없었고 회수해야된다는 말도 들은적이없는데 이렇게 묶어놓다니 어이가없어서...
홈쇼핑에 전화해서 상황을 얘기하고 회수단말기풀어달라고 하니 " 보상기변으로 구입한거라 풀려면 락해지금을 내야만 된다고 하네요..ㅠㅠ 신규단말기신청상담할때 보상기변이란말도없었고 전그냥 장기고객이고요금제쓰라는 조건만으로 모든게 된줄알았는데 생소한것들에 걸려있는거보고 너무 황당하네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이렇게 고장나는 폰을 계속써야하는지 아님 락해지금(첨들어보는말)이라는걸 내고 반품해야하는지 이래저래 소비자입장에서 손해가 많습니다
좋는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152414 글답변 13.09.25
- 다음글수강증 분실시 불이익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