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베스트코(오정점) ] 마일리지(포인트)를 개인에게 알리지 않고 없앴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만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26-06-22 18:56:59
본문
10 여년간 거래하던 대상베스트코(오정점) 에서 5월중순경 마일리지(포인트) 정립된것을 일괄적으로 없애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개인에게 통보도 안해주고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여놓았었다고 함.
2개월전에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였다면 저 말고도 다른 피해자들이 엄청 많을것으로 추정합니다.
없어진 포인트가 11만점 인데 이것을 복구받을수 있을까요?
- 이전글점포들 입점사들 정리 요청합니다. 26.06.22
- 다음글삼성물산 직원들에 약물 투여 요청합니다. 26.06.22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해당업체측 포인트소멸과 관련하여 무척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포인트 제도는 업체가 고객확보차원에서 만든 제도로 회원에 가입한 자에 대해서 이용금액의 일부분을 적립하는 제도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해당업체의 약관에 명시되어 있으며 따라서 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역시 업체 약관에 명시된 대로 따라야 할 것이므로 혹시 약관조항이 부당하다고 사료된다면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심사를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