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지현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9-11 18:04:50
본문
수리가 되질 않았어요~
지금 전화기 옆에 있으면서 100번으로 전화 해서 수리가 되지 않았다고~~
머리만 아프네요~~
- 이전글기기 변경 핸드폰에 대해서 13.09.11
- 다음글개통은 대리인가능... 분실신고후 위치추적은 본인이...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