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우캡 ] 옐로우캡직원한테 욕을먹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수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3-08-28 22:19:13
본문
당일배송을 원칙으로하는 오토티엔이라는곳에서 구입햇고<br>
오늘배송이된다고햇구요 근데 4시경 택배기사테전화가왔지만 업무중이라 못받고<br>
어짜피 제전화가 고장이라서 통화가안되는상황입니다..그래서 경비실에 맡겨달라구 문자를보냇습니다 근데 기사가 경비실에 사람이없어서 그냥 갓다는겁니다...?? 이게말이되나요?? 그리고 배송을<br>
안햇으면 연락을줘야하는데 연락도 안주엇습니다..그리고 싸이트에 기제된 번호로연락햇더니 자긴 <br>
택배기사가 아니라는겁니다...... 그러다가 이상해서 추긍을햇더니 기사라고인정햇습니다...<br>
근데 왜연락을 안줬고 잘못된거아니냐구 모라햇더니 싶세???라고 욕하고 너?? 라고반말하구<br>
받을건지 말건지 얘기하라구하고 자기멋대로 반송할까요? 이런식으로 나오네요...<br>
너무나도 기분더럽고 화나서 그냥은 못넘어가겟네요....이분이 어떤조치를받고 처벌이되는지 확인해야겟네요 그리고 피해받고 욕을먹는 피해도입엇으니 보상도요구해야겠네요 <br>
이기사님이름은 모르겟구요 010-****-**** 번을사용하는 인천쪽 기사분이시구요 증거로 핸드폰 문자내용 캡처사진들잇습니다....사진말고도 문자내용 삭제하지않앗습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1377693512][48640]_0.png (52.0K) DATE : 2013-08-28 22:19:13
- ScreenShot[1377693704][755462]_0.png (51.9K) DATE : 2013-08-28 22:19:13
- ScreenShot[1377694031][614799]_0.png (48.5K) DATE : 2013-08-28 22:19:13
- 이전글이중배송비 환불 요구! 13.08.28
- 다음글소액 자동결제 13.08.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물품 배송과 관련한 해당택배기사의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사업체는 수하인의 부재로 인하여 운송물을 인도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하인에게 운송물을 인도하고자 한 일시, 사업자의 명칭, 문의 연락처, 기타 운송물의 인도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한 서면(부재중 방문표)으로 통지한 후 사업소에 운송물을 보관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