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브로드밴드 ] 집전화 인터넷전화를 해지하려고 해도 계속 요금을 부과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태호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8-25 17:43:09
본문
등본을 보내달라고 해서 보내줘도 계속요금을 부과해 전화로 확인까지 받았고 해지 완료 됐다는 말까지 들었는데도 지금 6개월이 지난 시점가지도 계속 요금을 부과하고 있고 기기도 다 가져간지 지금6개월이 지났는데 도저히 아무리 확답을 받아도 돌아서면 또 다른 상담원이 딴소리를 하니 어떻게하면 해지할수 있고 환급을 받을 수 잇나요 너무 무서워 지금은 서울로 이사와서도 sk는 사용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 kt로 사용하고 있는데 계속 요금은 나오니 어떻게 하죠 대기업은 맘대로 통장에서 막돈을 빼가도 되는지요
- 이전글환불을 안해줘요ㅠㅠ 13.08.25
- 다음글고객의 안전은 중요하지 않나요? 13.08.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