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불량 삼성에어컨, 불량 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신호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08-10 01:45:41
본문
에어컨을 처음 구매해보았기 때문에 시원해지겠지 하면서 두었더니 훌쩍 여름이 지나고 2012년 07월 중순부터 다시 가동을 시켰는데 시원하지않아 as센터에 계속 문의하여 첫 번째로 as기사가 왔엇지만 특별한 조치는 없었고 똑같이 시원한 바람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또 as센터에 계속 문의하여 두 번째로 as기사가 왔엇지만 문제는 해결되지않고 그렇게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2013년 7월초 영업을 위해 as센터에 문의하여 보름넘게 기다려 08.02일에 세 번째 기사가 왔는데 가스가 세는것이 문제가 되는지 보고 가스통만 교환해주고 돌아갔습니다. 삼성서비스를 받았는데도 기계가 잘 작동되는지 물어보는 전화는 한번도 없었고 에어컨은 기사가 왔다가도 똑같이 시원한 바람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또 08.09일 서비스센터에 항의 전화를 하였더니 당일 1시30분에 기사를 보내주겠다고 했지만 세시가 넘도록 기다려도 오지않아서 전화를 했더니 기사가 다른곳에서 아직 못오는 것같다고 알아보고 곧연락을 드린다고 하고는 한시간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 또 전화했더니 또다시 곧연락드리겠습니다라는 소리만 듣고 연락없이 또 이렇게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삼성전자 센터 서비스를 보고 고가의 에어컨을 주문했지만 결과적으로 여름에 시원해지지않는 에어컨 때문에 영업에도 큰 지장을 받아왔고 서비스의 불친절과 개선되지않는 상황으로 기계와 서비스 모두가 엉망이기에 계속 스트레스를 받다가 이렇게 한국소비자 센터에 신고하게되었습니다.
영업을 하는 사람으로써 30도로유지되는 이 에어컨을 교체해주던지 시급한 문제에 빠른 조치를 필요로합니다.
- 이전글갤러리아몰 환불조건 및 서비스 고발합니다. 13.08.10
- 다음글북앤라이프에 도서상품권으로 2만원을 충전했는데 사라졌어요. 13.08.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