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부품단종으로 인한 감가상각후 보상 및 지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상훈
- 조회수 : 299회
- 작성일 : 25-01-24 15:55:28
본문
누구를 위한 법인가요?
2020년8월 삼성 QLED 8K 900만원구입
2022년 약 24개월 사용 중 --> 7월 메인PCB고장으로 교체 ( 유상교체)
2025년 1월16일 약30개월 사용 후 동일현상으로 A/S신청
1월20일 방문 후 메인PCB고장확인 후 부품없음으로 보상 교체진행
1월21일 연락이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서비스센터 직접 문의 결과
담당자교육으로 진행 불가하니 22일에 진행한다고 기다리라고함.
1월22일 담당자와 통화 후 불만을 토론했으나, 감가상각 보상 외 방법이
없다고 함.(보상금액은 560만원) 해당금으로는 동일제품 구매 불가
1월23일 내방 후 TV및 홈시어터 및 벽걸이 및 리모컨까지 회수함
(TV구입시 받은제품 모두 회수)
1월24일 연락이 없어 담당자에게 연락하니, 제품 입고처리가 안되었으니
명절 연휴까지 기다려라고 함.
답답한 마음에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바로 입금받음.
정말 고가의 tv를 구매 후 부품단종으로 마음에 상처 받고,
사후 대응에 상처받고,
삼선전자 덕분에 마음에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억울한 마음에 신고를 합니다.
- 이전글마케팅회사 사기 25.01.24
- 다음글납부자가 모르는 신규가입 25.01.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현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라면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 구입가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조속한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