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전자 ] 배송비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인자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25-01-23 17:17:12
본문
구입하였습니다. 무료배송이라 추가비용은 생각하지도않았는데,주문후 방문전기사님이 전화와서 저희집 호수를 물어보더니 3만원추가비용이 있다고 하셔서,저희집이 1.5층인데 왜 비용이 나오냐 하니까,계단수로 추가요금이 나온다하시고,방문해서 직접보구 다시 금액을 말씀하신다하셨는데, 오실때전화도 없이 혼자 냉장고를 현관앞에두고,설치하신다음에 3만원내라고하셨음. 저는 쿠쿠전자홈페이지를 다시 확인해본결과 2층부터 양중기사용시 3만원부과한다는 목록은봤지만,계단수로 추가금액을 부여한다는 글을 확인할수없어서.고객센터에 문의했으나.쿠쿠전자는 배송업체에 문의하라하고 서로 미루고 있고,죄송하다는 말만번복하고 배송비에대한 입장을 제대로 답변해주질않고 있어요.
제가 다른고객후기를 봤는데 엘베없는2층인분은 배송비를 2만원내셨다하고,도대체 이런 청구비용을 소비자가 제품구매시 납품하는 업체에 일일이 확인하고 구매해야하는건가요.무료배송이라 써 놓질말던지.일주일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이렇다할답변이 없네요.
소비자가 포기하길바라는마음인듯.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123_171141_KakaoTalk.jpg (514.4K) DATE : 2025-01-23 17:17:16
- Screenshot_20250123_170951_KakaoTalk.jpg (501.5K) DATE : 2025-01-23 17:17:18
- Screenshot_20250120_171148.jpg (165.3K) DATE : 2025-01-23 17:17:19
- 이전글플러스플라워 전국꽃배달 25.01.23
- 다음글한라봉 발주건 25.01.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