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인덕션으로 인한 화재 발생으로 신고 접수했으나 제품에는 문제 없다고 보상을 못해주겠다고 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동수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25-01-02 10:10:08
본문
엘지 전기레인지ㅡBEI3ANHL 모델을 사용중인데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다를 방에서 자고 있었으며) 혼자 작동하여 냄비에 있는 기름을 가열하여
집안에 연기와 화재경보가 작동하여 큰 화재가 발생할뻔 하였습니다다.
그리고 엘지 서비스 접수하여 기사님이 오셔서 확인하고선 인덕션은 아무 문제가 없다고하셔서 항의하니 구두적으로 사진이랑 첨부해서 윗 선에 보고하고 전화주신다고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오후가 되어서 광주광산구 서비스 지점장이란 분이 전화와서
직접방문하여서 보고 이야기 하자고 하고 방문후 확인하더니 답은 같았습니다
인정할수없고 만약에 확인하고 싶으시면 경찰이나 119에 신고 하셔서 사고 접수하고
감식하고 때어가서 워인확인되고 엘지인덕션이 문제다..라고 답이오면 그때는 모든걸
다 배상해줄수 있으나 그렇지 않은 상황이라면 본인들이 다확인하고 했는데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니 어떠한 것도 해줄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는지 궁금하고
오신 기사분과 센터장이라는 분의 발언과 행동들이 화가 너무 납니다
첨부파일
- 화재 사진.jpg (447.5K) DATE : 2025-01-02 10:10:12
- 이전글위니아 세탁기 25.01.02
- 다음글판매자와 연락이되지않아요 25.0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조물책임법을 보면 제조.설계상, 표시 상, 기타 통상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안전성이 결여되어 있는 결함으로 인해 경제적 또는 신체적 손해가 발생하면 제조업체나 공급 사업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만, 피해의 구제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과실이 아닌 제조·설계상 등 사업자 측의 귀책사유나 사고 발생의 개연성이 입증 또는 확인되어야 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