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케이웰아이엔 (미소담은무진공쌀통) ] 구입전과 구입후 AS가 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현옥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4-11-05 14:42:16
본문
미소담은 진공쌀통을 약12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10개월 정도 사용하니 고장이 나서 케이웰 아이엔사(1522-1530)에 AS신청을 하니 택배로 보내달라고 해서 인천 서구 한서로53번길 34(백석동)로 보냈습니다.
AS 보내는 일도 주부로서는 녹녹지 않았습니다.
가로38cm 세로30cm 높이52cm 무게 약6kg
입니다.포장을 해서 택배회사까지 옮겨야 하니 물론 택배비도 들었습니다.
약1개월후 제품이 왔는데 다시 10개월 정도 사용하니 또 전과 같은 고장이라 다시 케이엘아이엔사에 항의를 하니 다시 보내라고 해서 또다시 보내니 이번엔 시즌2미소담은 무선진공쌀통을 보냈습니다.전보다 사이즈가 약간 작았습니다. 새제품을 약1년정도 사용하니 또다시 전과 동일하게 고장입니다.AS센터에 전화하니 택배비 15.000원 본인(소비자)이 부담하고 보내면 수리비는 청구된다고 합니다.
이제 AS기간도 지났어니 소비자고발을 하던지 본인 마음대로 하라고 합니다.
구입후 3번에 걸쳐 고장이 나고 택배도 본인이 보냈는데 이런식으로 고객에게 전가시키니 억울해서 고발합니다. 중국제품을 수입해서 AS 전화도 3일 정도 해야 통회가 되고 광고에 제품 규격도 없고 판매하고는 나몰라라 하는 업체를 강럭히 제제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1730785281580.jpg (490.1K) DATE : 2024-11-05 14:42:18
- 이전글인테넷과티비와이파이가 문제가 있는데 문제를 해결이 안됍니다 24.11.05
- 다음글차량고장수리 24.11.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