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 회원등급 하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현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1-04 11:27:55
본문
11월3일 갑자기 등급을 다야몬드에서 골드로 하향 한다고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니 11월1일이 기준이고
2년간 30회이상 탑승하면 유지가 되는데 28회 탑승해서 하향조정된다고 하는데
코로나가 있어 이번에 한해 기간을 늘렸다고 합니다.
문제는 제게 사전에 어떠한 연락도 없이
전격적으로 사후 통보가 왔다는 것 입니다.
만일 미리 왔다면 국내선이라도 1회 왕복만 하면 등급이 유지 될 수 있었죠.
그쪽 기준이 있는것은 인정하지만
언제를 기준으로 등급유지를 결정할지 미리 연락을 주지 않은것은
아시아나의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지난 1년간 아시아나에서 온 카톡을 보면 이벤트 안내와 탑승안내만
있지 회원등급에 관한 공지는 전혀 없었습니다.
- 이전글500M바이트 계약에 100M로 공사 24.11.04
- 다음글전화번호 변경으로인한 서비스 거절불만 24.11.0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