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택배 ] 아까 신고했던 내용 추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모경도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5-15 19:20:01
본문
어제도 찾으러오겠다며 주소찍어달라고하여 찍어주고(이것도 웃기지않나요? 저희집 주소를 모르는게요??) 기다렸습니다. 저녁 9시가 넘은 시간에 전화2통과 문자가 남겨져있더라구요(전 일찍이 잠든상태여서 전화를 받지못했습니다) 그 문자에 네비로 주소를 찍었는데 안나온답니다. 그 이유로 또 물건을 찾아가지도 않고 지금 이 시간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이가없고 정말 화가납니다.
- 이전글아니 이게 말이 되나요 13.05.15
- 다음글너무 억울해서요.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