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송정보통신 ] 익산 모현동 부송정보통신 kt대리점 및 kt 상담사에 대한 민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유정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5-11 22:28:31
본문
10년을 넘게 사용한지라 가족끼리 명의를 변경한거라 어떠한 불이익도 없을꺼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불이익(이용요금,요금제,부과서비스혜택)이 너무나도 많더군요 하지만 대리점 직원은 어떠한 명의변경에대한 불이익에 대해서 고지의무 자체가 없더군요 그래서 기존(기존요금제 이월요금)사용되는 거라 생각했는대 인터넷상 통화요금조회를 해보니 불이익이 너무나도 많더라구요 고지의무를 다했다면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했겠지만 고지한마디 없던 kt 상담사나 대리점에 대해 너무나도 화가나고 불쾌합니다 고지의무만 해줬더라면 요금폭탄을 맞지않았을꺼며 요금제 변경이라도 했을껍니다 . 이런대기업에서 직원들한테 이런 고지의무하나 교육하지 않는다는것이 너무나도 화가나네요
- 이전글환불지연 13.05.11
- 다음글로또 복권 싸이트인데 환불을 안해줘요 13.05.1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