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잠엔 무조미 ] as 처리 진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하나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3-20 14:11:57
본문
무조미 led에 불빛이 들어오지 않아. as 의뢰를 하려고 본사 홈페이지나. 스마트 스토어에 연락을 해도 채봇으로만 연결이 되었습니다.
여러시도 끝에 as를 받고. 일주일 만에 다시 사용하려고 보니
이번에는 충전 핀의 문제로 충전이 되지않아 또 as를 신청하려고 하니
두번째 as부터는 택배비 만원을 요청 하십니다.
제품의 결함일 수도 있는 상황에서..
한달도 되지않는 물건의 as를 2번이나..해야하는 상황인데.
본사는 채봇으로만 연결이 되니 답답합니다.
- 이전글Tv 깨짐 보생건 25.03.20
- 다음글업체 귀책사유데 수수료10%로 받음 25.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