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 AS센터 폐쇄(경남 창원. 부산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상화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3-25 21:54:18
본문
올해1월에 우쯕미러프레임 파손으로 창원AS션타에
부품을 주문했습니다. 부품도착하면 연락주기로 하였기에 계속기다렸습니다.기다리다지처 창원AS센타에
연락하니 전화통화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10여차례의 통화끝에 전화통화가 되었습니다. 부품이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보니 주문도 들어가지 않았고 담당직원도 다퇴사하고 1월부터 부품 주문자체가 안되었다고 합니다.창원AS센타도 3월말부로 폐쇄한다고하고 가장가까운 부산AS센타도 폐쇄한다고합니다.
폭스바겐 유카로오토모빌(080 767 0089)로 문의하니 딜러사 경영난으로 폐쇄한다고 합니다.
창원에서 가장가까운 AS센타 안내를 받았는데 대구.포항.순천을 안내받았습니다. 창원에서 두시간거리입니다. 아무런 통지도없이 AS센타를 폐쇄하는게 말이됩니까. AS한번받을려면 왕복네시간걸려 가는게 말이나됩니까?
자동차 구매하는 사람이 딜러사 보고 구매하나요???
자동차 자체 브랜드 보고 구매하지...
대표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멀리가서 AS받는것 외엔 방법이 없다고 하는 무책임한 답변 뿐이고...
개인적으로 연락해보지 않았으면 여전히 모르고 있을뻔....
사전공지 없이 AS폐쇄도 어이없고 AS를 받으려면 타지역 까지 가야 된다는것도 너무 부당하다 생각이 됩니다.
- 이전글카드취소 안해줌 25.03.25
- 다음글배송지연(약속불이행) 25.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