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를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일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25-03-25 16:31:09
본문
KT본사 이유림과장이라면서 VIP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가입차 전화를 했다고 하더군요
그레서 저희는 이사온지 얼마되지 않아 SK통신을 사용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유림과장은 저희 KT에서는 인터넷과 TV 1대는 부과세 5천원 미만이고 , TV 1대 추가시 1만대라고 하며 교체 시 68만 상당의 상품권을 드릴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랑 와이프가 SK 장기고객이라 할인을 많이 받고 있어 별도로 통신사를 변경할려고 하지 않았으나, KT의 인터넷 요급제가 마음에 들어서 SK에 위약금 주더라도 변경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KT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요금명세서에는 대략 인터넷 5만원, TV 5만원 엔지니어출장비 9만 6천원 정도....
아니, 자기네 통신으로 옮기는데 기사 출장비를 고객이 납브를 하고 이런 얘기는 가입 시 한마디로 없었는데.....그리고 인터넷비는 10만원을 책정하고 50% 깍아즈는것 같이 명세서에 할인 표시가 되어 있었서 바로 계약시 통화 했던 이유림과장과 통화를 하니, 자기는 어떻게 해줄수 없다며 상부에 연락하여 통화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얼마동안 기다리니 KT의 다른 담당자가 전화와서 계약직원과의 녹취록을 들었다면서 고객님이 오해를 하실 수 있도록 상담 했다면서 엔지니어 비용과 상담 시 예기 했던 비용대로 청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고는 저는 알아서 해주겠지하고 한 달정도 지나서 다시 명세서를 보니 이미 지난달 요금에 엔지니어 비용과 인터넷비용이 자동이체되어 납부가 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KT에 전화를 해서 전에 마지막 통화 담당자를 요청하니, 담당자가 전화를 드린다고 기다리라고 해서 끊었는데 전화가 없네요...
서민에게 통신료를 가지고 장난질이나 치고 자기네 배만 불리는 기업이 제발 이 땅에서 발을 못붙이게 해주세요....
계속 담당자 전화만 기다리는 신세가 되어 마음만 너들너들 해지고 속이 타 들어갑니다.
긴 예기 주절주절 적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무료교환반품배지 관련 25.03.25
- 다음글배송지연 및 문의답변 지연에 따른 신고 25.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