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트럴 병원 ] 병원 입원하여 진통제 부탁하였는데 무례한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도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25-03-23 08:32:52
본문
다만 입원 하루전 사랑니 발취를 하여 통증이 심하게 있는 상황입니다.
치과에서 약처방을 해주었으나 통증이 가라앉지 않아서 간호사분에게 타이레놀을 받을수 있는지 부탁드렸습니다.
다른 간호사분께서는 약 드릴수있다고 하여서
오늘 아침5시경 다시 통증이 시작되어
간호사분이 혈압 재러 오시는김에 부탁드렸는데
간호사가 타이레놀이 많이 없어서
편의점가서 구매를 하라고 말씀하셔서
이게 맞는건가 싶어
환자복으로 병원을 나갈려고 하였으나 밖으로 나갈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무례한건지.. 묻고싶네요
- 이전글르젠 분유포트에서 구조적결함에 의한 미상의 불순물 발생 25.03.23
- 다음글애드펌킨 블로그 후기 시기 25.03.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