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 ] 이중요금 납부하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명호
- 조회수 : 10회
- 작성일 : 25-04-08 19:13:08
본문
첨부파일
- IMG_1709.jpeg (72.5K) DATE : 2025-04-08 19:13:11
- IMG_1710.jpeg (528.3K) DATE : 2025-04-08 19:13:14
- 이전글스카이라이프 25.04.08
- 다음글세탁특공대가 아니라 도둑특공대 25.04.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