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핀 (주)애드칸 ] 베베핀 뮤지컬 공연 불만족 신고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종신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4-08 13:28:13
본문
1층만 체험을 하고 2층에서는 그 시간 동안 공연이나 영상이나 아무것도 없이 새까만 무대만 보고 왔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도 금지하게 해서 아무런 증거도 못 남겼습니다.
얼마 안 하는 돈이지만 그 가치 이상으로 불쾌하여 신고 드립니다.
아이와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었는데..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여기 뿐 이네요
본사에도 전화 드렸지만 충분히 설명 드렸다는 말만 합니다.
저희 기억으론 1층으로 유도하여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하게 끔 한 게 다였습니다.
저희와 같은 피해자가 다시 나오지 안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