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KZ (샥즈) ] 초기 구매 제품에 대한 워런티 2년? 똑같은 불량 또 발생했는데, 이번엔 나몰라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대영
- 조회수 : 11회
- 작성일 : 25-04-07 15:41:17
본문
가격이야 뭐. 다들 알고 계시듯
사악하죠. 20만원 되니..
그래도, 내 평생 이리 푹 빠진 운동은 없었으니 투자하자 하고 구매했죠.
와… 1년뒤 (23년 11월)
이어폰 조작부 + 고무 이음새 부위가 살짝 벌어지는걸 확인했죠.
“이게 뭐다냐 ㅡㅡ.. 20만원 짜리가 어찌 값어치도 못하냐..”
그땐 뭐 정품 등록하고해서 일주일정도 걸려 ‘새거 같지 않은 새것’으로 교환 받고 귀찮아서 그냥 사용했어요.
(또 보내도 이딴거 올게 뻔할테니까..)
근데. 이게 이번에 또. 이렇게… ㅠㅠ 시작되었네요…
똑같은 문제가 또!!!
동일 불량 재발!!!!
그때 분명, 담당자한테도. 이 문제가 또 발생하면 어쩌냐. 그리 따져 물었건만..
샥즈 통화하고, 1:1 채팅 상담하고..
그냥 통곡의 벽이대요.. ai하고 얘기하는 줄 알았습니다.
이번에 프로(710) 나왔으니, 그거 사라데요? 17만 몇천원에 할인해 준다고?
아.. 진짜. 욕 나오는걸.. 꾸역꾸역 참았네요..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407_114651106_01.jpg (1.5M) DATE : 2025-04-07 15:41:33
- 이전글환불은 안해 주네요 확인좀 해주세요 25.04.07
- 다음글모텔숙박시 외부인이 방문열고 들어옴 25.04.0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