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정수기 설치 누수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선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25-04-05 06:51:59
본문
일주일 만에 조사원 나와서 하는 말이 집이 오래되서 그럴수도 있다면서 수리는 커녕 그 돈 먹고 떨어지라는 식으로 그 것 밖에 못 준다면서 가버렸습니다
저는 누수가 된 바닥을 볼때마다 화가 나는데 수리도 못 하고 억울합다
- 이전글룰루레몬 특가 사기 25.04.05
- 다음글타타대우 사람 죽일려고 작정했습니다. 25.04.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정수기 누수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정수기 누수로 집안 곰팡이 범벅...벽지 바닥재 등 간접 피해 보상 갈등 잦아=로 기사(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222963)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