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자력병원 ] 예약 일방취소에대한 태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진선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5-04-03 19:48:02
본문
진료를 받고있습니다
최근에는 1년에 한번 검사와 처방을 받고있고
1년전에 검사와 진료를 예약해왔습니다
이번 3월19일에도 CT외 검사를 하고
검사결과 예약일 3월26일에 내분비내과를
방문했는데 진료가 없다는거예요
담당교수가 해외나가 진료를 바꾸는
과정에서 취소하고
연락이나 조취를 취하지않아
검사결과와 처방/ㅣ년치약/을 받을수없었고
다시 예약해 4월3일 다시 진료를 받을수
밖에 없었죠
너무 황당하고 화가나 고객센타에
항의했으나 보상/교통비등/은 할수없다며
불쾌하게 얘기하네요
어떡하면 여기에대한 보상과 사과를
받을수 있을까요?
저는 일을하고있어 휴무신청하고
간것입니다
- 이전글전기장판 열선 issue로 화재가 발생될 뻔한 건에 대한 이의 제기 25.04.03
- 다음글AS 신청거부 25.04.0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병원측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