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워시재활용센터 ] 의류 사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수연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5-04-03 03:17:58
본문
으로재능기부를 하였읍니다 제능기부를정성껏기부를 하기 위해 하나하나 꼼꼼히 해서
재능기부를하였고재능기부한것 따로
나두워고제주도는 일반박스를 쓸수없으므로
제옷 4계절옷 좋은옷만 우편박스에 넣어
박스에옷가지 이름를하나하나적어 놓고 따로
5박스를 한줄로 세워 따로놓고 우체국에비대면으로소포시청한상태에서같으날3월18일아침우체국에서가지러갔는데 재활용센터에서우체국박스에정성껏포장해놓은것을모두실어가고우체국에서배달하러가셔더니우체국박스가없다고하여너무놀라재활용센터에전화했더니저햐테전화한통없이모두없애다고합니다제가너무놀라제주도를토요일가겠다고비용을달라고했더니이미없어진거오지말라고하고2박스를찾아서보낸다고해서보내라고했더니제옷은한박스도안되게보내놓고재활용센터에있는옷을보내읍니다그래서착불로다시보내놓고대표라는사라이월요일전화해겨우40만원을준다고해서너무화가나전화를끝어읍니다계속사과만하고그이후전화한토멊읍니다제가차에가지고온옷은그냥집에서편하게입는옷만가져왔고좋은옷4계절옷은박스에포장해놨읍니다봄에입으려고새옷바바리랑프리츠옷값만2가지만해도40만원이넘읍니다그런데4계절옷을몽땅도둑맞은심정입니다재활용센터에재능기부옷도
그냥이불넣는비닐박스에넣어엄연히구분되는데어떻게우체국박스로사서재능기부를할수있다고생각하는지도저히말도안되는그들의행동에전화한통없이행해져다는게말도안됩니다다합도한두번입는것입니다나머지는재능기부하고재활용센터에50리터자리로2개정도버리면서거의새옷한두번입은겨울옷서부터봄. 여름 가을. 모두 산지얼마 안되읍니다당장봄부터입을옷이없으정도입니다여름옷가을옷겨울옷 모두새로 사야 합니다 대표가딱한번40만원주겠다고하고그이후그어떤조치도없읍니다이억울한것읇술어주세요물론사진동영상이 있을수 없읍니다 그래서 차리리 재능기부하지말고다버려다면이런일이일어나지않을거라고했읍니다제가증명할수있는건핸드폰녹음파일입니다녹음파일이필요하시다면보내드리겠읍니다부디선처 바랍니다
- 이전글환불 25.04.03
- 다음글계약금 미입금 및 추가시공 강요 25.04.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