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국 ] 이중 가입 고객인데 해지가 안되니 위약금이 너무 많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복
- 조회수 : 189회
- 작성일 : 14-07-04 14:22:51
본문
반환 해지를 요청했으나, 거대한 위약금이 발생되고 다른 사람에게 명의 이전이 안된 상태에서 공직으로 이사와서 현재는 LG U+를 쓰지 않는데도 매달 33,000원의 요금이 정상 결제되고 있고 앞으로 2년 6개월을 더 써야 한다는 말만 듣게 됩니다. 물론 계약을 한 것은 소비자의 잘못이지만 주민번호를 입력해도 회사가 다르다고 해서 가입이 확인되지 않는 이 시스템에 문제를 삼고자 합니다.
아무리 회사가 다르다해도 주민번호를 통해 같은 통신사들은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이 문제의 해결방법은 무엇일지 답답합니다.
소비자들은 앉아서 이용당하는 느낌입니다. 선처를 부탁합니다.
바쁘신데 여러가지로 죄송합니다. 수고해 주십시요.
- 이전글똑같은 옷을 브랜드 상표만 붙이고 3배이상 가격을 받았습니다. 14.07.04
- 다음글도와주세요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