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랜드 ] 제가 구매한 제품과 다른 제품으로 바꿔 팔려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민아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4-03-18 12:41:01
본문
상세설명이 없어서 전화로 물건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같은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이 있다며 구매유도를 하더군요
저는 비비텍회사의 D-555제품이 아니면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재고가 있냐고 물었더니
발주를 넣어야 해서 하루정도 기다리라고 하시더군요,
개인계좌로 추가로 구매하고 싶었던 가방과 연결케이블 3만원을 입금까지해줬습니다.
물건이 하루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3월14일 받기로 했는데요,
3월14일에 출발을 하지 않았기에 다시 전화해서 언제 배송가능한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물건이 발주가 안되고 있다며 조금만 더 시간을 달라 했습니다.
3월 19일까지는 꼭 받을 수 있게 해주겠노라 약속을 했습니다.
19일에는 꼭 받아야 하니 그 전에 상황이 안되거나 하면 연락을 달라고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지금껏 업체에서 먼저 연락을 준적은 한번도 없었고
이번에도 제가 먼저 연락을 했습니다.
19일받으려면 오늘은 택배가 출발해야하기에 다시 전화했습니다.
이제와서 회사에서 그 가격에 물건을 줄 수 없다고 한다며
더 좋은 다른 제품으로 내일받을 수 있게보내드리면 안되냐고 하더군요
그 모델이 아니면 안산다고 몇번을 말했는데 이제와서 물건이 없다고
이번에는 3일만 더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요즘 소비자들 알만한 거 다 알고 구매하는데도
누굴 바보로 알았는지,
저보고 업자 아니냐고 묻더군요
가격 싸게 올려놓고
손님 연락오면 다른제품으로 바꿔준다고 하고
재고처리한다는 이야기 소비자들사이에 이미 다 알고있는 내용이었는데
업자들만 알고 있는 줄 아는 모양이죠.
그 동안 프로젝터 기다리느라 들인 시간이며
판매자와 싸워간 시간들이 너무 화가납니다.
게다가 그 동안 프로젝트 빌려서 사용한 비용이며 ...
그런데 지마켓에서는 배송일주일 지연되서
구매 취소가 되어도 판매자에게는 판매를 못하게 되는 패널티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영업정지를 시킨다던지, 지마켓에서 퇴출을 시킨다던지 해야하는데
벌점 몇점 먹고 업체평가 좀 깎이면 그만 이라는거죠.
생각할수록 화가나네요,
또다시 3일만 기다려주면 해결해준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첨부파일
- 에이브이랜드.jpg (221.6K) DATE : 2014-03-18 12:41:01
- 이전글KT 스마트폰 사기당한 기분입니다 14.03.18
- 다음글환불문제 14.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