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고발센터 ] 소비자고발센터가왜있는거지요?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승아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2-01 07:30:37
본문
정수기불순물땜에글남긴사람인데요
이 사이트는 왜있는것니까?사람들사연이궁금해서 써놓으란 싸이트입니까 이 사람들도
바쁜시간쪼개서 여기글쓰고있는것일텐데
그해당업체에그냥통보해주겠다고요?
저도손있습니다ㅡ저나걸면되지요
무슨조치를취해줘야하는것아닙니까?
소비자고발센터가왜있습니까?
여기글쓴거검색해보니깐
전부 통보 전달
이딴답글밖에없네요
- 이전글휴대폰 사기판매를 당했습니다. 14.02.01
- 다음글부패된고기판매 14.0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