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이렇게 될수가있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삼수
- 조회수 : 194회
- 작성일 : 13-12-17 08:37:26
본문
차가 나온지 6개월정도됐네여
제가 울산에서 생활하는데 본집이 강원도 쪽이라서
몇달에 한번씩 장거리운행을 해서
키로수는 만키로탔고여 그날도,,
서울에서 울산으로 내려오던중 고속도로에서 (100~110키로에서)
갑자기 펑하면서 차가 휘청해서 갓길에세우고
확인하니 타이어랑 휠이랑 이상태네여,,
그래서 보험을 부르려다 뭔가좀 찜찜해서
블루링크에 sos버튼눌러서 현대쪽에다가 말을해서 레카차가오고
다음날 출근도 해야해서 일단 스페어로만 교체하고 집에 왔습니다
다음날 블루핸즈가서 물어보니까 자기들이 판단하기 어렵다고
센터가서 확인하라고 하더라고여 (그러면서 휠이이렇게 될수없다고)
그래서 현대서비스센터가서 확인하려고 전화로 예약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제 차상태를 보지도 않고
서비스를 받을수있을지 없을지 모르는데 먼거리 굳이와야하냐고,,,
(제가사는곳이랑 센터랑 거리가 좀있었어여,,,) 블루핸즈 직원이랑
통화를 했서 다안다면서여,,,그래도 가봤는데 여지없이
안된다고 뭔가 튀겨서 그런가라 책임이없다고 그말만 계속 반복하더라고여,,,,, 화가나서 두서없이 막적었네여,,,,
어디에 보상을 받아야 하나여,,,,,차에 정떨어지고 현대에는 믿음도없고,,참...짜쯩나네여,,,, 카센터직원이 뉴스에 나와도 될만하다고하네여,,,
첨부파일
- CAM00117.jpg (2.5M) DATE : 2013-12-17 08:37:26
- CAM00115.jpg (3.2M) DATE : 2013-12-17 08:37:26
- CAM00114.jpg (2.7M) DATE : 2013-12-17 08:37:26
- CAM00113.jpg (2.9M) DATE : 2013-12-17 08:37:26
- CAM00112.jpg (3.0M) DATE : 2013-12-17 08:37:26
- 이전글카드이용자 우롱하는 국민카드 이벤트사기(?) 13.12.17
- 다음글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