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뱅 ] 옷도 없이 돈을 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옥경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11-22 16:14:17
본문
당연히 신랑을 입힐껄라 수선부터 해버리고 11월 초부터 착용을 했지요..
그런데 신랑이 바지 2틀입고 제게 보여주며 하는 말이 허리 벨트 매는 허리춤 원단이 꼭 벨트 매는
구멍처럼 찢어지듯 헤어져 있었습니다..
또하나는 후크가 뱅뱅돌아 볼일보고 돌려서 여미는데 시간 다 간다고 투덜 대더라구요.
그래 홈쇼핑에 전화했더니 회사하고 통화하고 연락준다해서 기다렸는데 오늘 연락와서 소비자 부주의라고
반품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해할수 없는건 여자도 아니고 험한 노동일을 하는사람도 아니고 옷을 입고 벽에 비빈것도 아닌데 너무심하도 웬만하면 입겠는데 바지줄이는데 3장 해서 9000원.바지값69800원.
다시 보낸다고 하길래 화도나고 이해가 안되서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 입지도 않는데 돈을 내야한다는 생각에
어이가 없어 글 남김니다..하나는 그렇다 치고 그럼 나머지 두장이라도 환불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 이전글스포츠서울마라톤대회 11월 10일 환불 13.11.22
- 다음글시사저널 영업을 고발합니다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옷의 이상으로 무척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의복류에 대한 보상기준은 봉제불량, 원단불량(제직불량,세탁 후 변색, 탈색,수축등), . 부자재 불량(단추,지퍼,심지등), 치수(사이즈)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등에 대하여는 먼저 수리를 받고 수리가 불가능하면 교환을 받으며 교환이 불가능하면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기간이 지났거나 착용을 하신 의류의 경우 업체에서 초기불량을 인정치않아 교환,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모쪽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