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호진 자동차 딜러 ] 차를 구입하구요 상사이전을 안하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종찬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3-09-16 09:33:55
본문
문제는 대차를 한터라 제차를 줬는데 당연히 상사 이전을 한줄알았는데<br>
이전을 안하고 3개월동안 가지고 제명의로 있는동안 사용을 하면서 통행세<br>
제가낸 자동차세를 자기가 받아서 정산을 해주지 않고 차일피일 미루며 지금까지 왔네요<br>
심지어 등기로 자동차세를 내지않고 타서 과태료까지 날라왔네요<br>
어떻게 하면 될까요?
- 이전글11번가 상담원 불만 13.09.16
- 다음글쇳가루주전자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자동차이전을 하지 않아 피해를 보시어 무척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려주신 제보 관련하여서는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피해에 대한 해결을 요구하시기 바라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