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핸드폰분실해서 분실보험 처리할려구하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달용
- 조회수 : 198회
- 작성일 : 13-09-09 13:43:35
본문
저는 문자오는거 인증만 받으면된다구해서 되었는줄알고 있었는데 안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러면 제가 전화해서 보험가입까지 할려구했엇는데 왜 한번이라두 연락을 안주셨냐구 물어보니깐 그쪽에서는 문자 한번보냇다구하더군요 솔직히 문자를 잘안보는사람이 많은데 문자한번 발송한것으로 아무런 조치를 안해준다는겁니다. 이게 말이 되는소리입니까?
- 이전글Epson L555 복합기 13.09.09
- 다음글스타벅스 코리아 음료쿠폰관련.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