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가살리기 ] 불량사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선자
- 조회수 : 139회
- 작성일 : 25-01-13 15:00:25
본문
익지도.단맛.신맛도아닌상품.멍들고 상처있고 해도 사과값이 싸니까 그러려니했음.서너개 깍아먹어보고
시원한곳에 보관.다음.다다음 계속깍아먹으려니 다똑같음.이미 먹은거라 반품.환불도 못하고 전화라도해보니 전화는 연결안됨.직장이다보니2주정도 있다가 카톡으로 문의학느사진보냈더니 3일지났다고 반품.환불안된다고 카톡 문자만날림.나중엔화가나서 계속 카톡날려도 성의있는답변은없고 같은 문자만옴.보름지나 통에담아 김치냉장고에 보관했던 사과가 깍아보니 속이다썩어있음. 싸이트이리저리 찾다가 고발하게됐습니다.다시는 다른소비자가 발생하지않기위해서라도 고발하는바이며 환불받을수있도록 해결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0102_091218.jpg (2.6M) DATE : 2025-01-13 15:00:40
- 20250108_092203.jpg (2.8M) DATE : 2025-01-13 15:00:52
- 20250108_092151.jpg (3.0M) DATE : 2025-01-13 15:01:07
- 20250102_091625.jpg (3.3M) DATE : 2025-01-13 15:01:22
- 이전글cctv 불량 해지불가 25.01.13
- 다음글철거업체의 횡포 25.01.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