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 ] ktx 철도파업으로 인한 srt 환불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헌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24-12-12 18:33:46
본문
저희 부모님께서 많이 편찮으셔서 포항에서 서울까지 병원을 다니고 계십니다.
그런데 이번에 ktx 파업으로 인해서 병원을 가지 못하였습니다.
부모님께서 전화가 오셔서 파업때문에 병원을 가지 못하니 환불을 할려면 어떡해 해야 하냐고 물어 보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ktx에 전화해서 환불절차를 물어보니 1년이내에 환불하면 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1년안에 포항역가서 환불받으면 되는지 알았습니다)
ktx출발날짜 12월11일 srt출발날짜 12월11일 srt는 환승
저희 부모님은 포항 ktx역에서 ktx를 타고 동대구까지 가서 동대구에서 수서역까지 srt를 타고 갑니다.
부모님께서 철도 파업으로 인해서 당연히 환불하려고 12월12일 날 포항 ktx역으로 가서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포항ktx역에서 ktx열차는 환불이 되는데 srt는 srt에 연락해서 환불을 받아라고 합니다.
부모님은 포항역에서 표를 다 끈었는데 왜 ktx 만 환불되고 srt는 환불이 안되냐고 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회사가 달라서
srt는 srt에 전화해서 환불을 받으라고 하네요
srt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12월11일날 srt는 정상적으로 운영했기 때문에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
포항역에서 ktx표 끈고 srt표 까지 다 끈엇는데 역에서는 ktx만 환불해주고 srt는 srt가서 환불받으라고 나몰라라하고
srt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srt는 정상적으로 운영했다고 환불이 안된다고 하고 이게 말이 되나요 ?
철도 파업때문에 부모님 병원 못간것도 서러운데 환불도 안된다구요 ?
ktx 파업으로 인해서 srt도 못탓는데 왜 환불이 안되나요 ?
나이 많으신분들은 역에서 표를 다 삿기 때문에 당연히 역에서 환불이 다되는지 알고있지 않겠습니까 ?
역가니까 ktx는 환불해주고 srt는 환불 못해준다고 하니까 너무 어이가 없네요
ktx 파업으로 인해서 srt 타지도 못했는데 환불이 안된다고 하니까 너무 속상합니다.
저희 부모님이 srt 환불 받을수 있게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에스알티.PNG (740.6K) DATE : 2024-12-12 18:33:51
- 이전글본인한테 보험 계약안했다고 설계 취소 안해주심 24.12.12
- 다음글유투뷰 허위 제품광고 (패딩제품) 24.1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의 환불 관련 매우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관련규정 : 업체에 티켓 예매 후 취소 또는 변경 시 환불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