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한국통신 ] 벌레밟듯 가입자죽이는 KT 좀 고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재열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5-12 17:17:28
본문
포장용 box부터 각종홍보물 등으로 전화번호를 알리기위해 노력해서 영업을 해서 자식들 가르치고 먹고살았습니다 물론 전화요금및 서비스 가입비용
도 꼬박꼬박 내왔고요
kt에서는 저보고 VIP라며 카드도 보내주더군요.
며칠전에 KT에서 문자가한통 왔는데요 내용은
"항상 저희 KT상품을 꾸준희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중이신 "080착신과금(대표)" 서비스가 2013년5월29일 종료됩니다.
추가문의사항은 114또는100번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lleh 공식문자입니다]"
이런문자가 왔습니다.
전화했죠.
저는 080 번호를 대표번호로 해서영업을하는 소규모 자영업자이며 이번호를 없애면 나보고 죽으라는말과 같다
라고 안내원에게 따졌습니다.
대처할수있는 시간을 주는것도 아닙니다 한달도 안남았는데 몇년간 쓰던번호를 단지 가입자가 얼마없다는 이유로 그냥 끊어버리다니요.
자신들도 입장을 이해는하지만 어쩔수 없답니다
대기업의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면 알겠지만 말만 친절하지 답이없습니다.
고객들이 죽던살던 그들은 관심이 없습니다
너무 어처구니없는 일이고 기가막혀서 몇자 적어봅니다
이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몇안되는 대기업 KT란 말인가요..
고객유치를위해 별별짓을 다하면서도
그 고객을 아무렇지도않게 죽이네요...
정말 저주스럽네요... KT
- 이전글부당 계약, 부당계약이행 요구. 13.05.12
- 다음글메가파일, p2p사이트 환불관련. 13.05.1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