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M 서비스센터 청주점(청주시 흥덕구 신봉동 14-2) ] 피해구제신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욱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25-04-23 00:06:31
본문
2025년 4월 11일 A/S센터 13시 30분경 차량 인수 방문(한 달 동안 A/S가 안 되어있었음)
차량 인수 점검 확인 중 A/S(하부도장 (언더코팅), 하부 녹 제거)가 안 됨 → 이러한 이유로 인해 인수거부함.
다음 날 아침에 차를 찾으러 오겠다고 최창원 부장님한테 얘기를 했는데 차를 다 고칠 때까지 A/S센터에 있어야 한다면서 최창원 부장님이 차 문짝을 잡고 고객(김현욱)한테 고발한다고 여러 차례 협박 및 위협감을 주며 저녁 18:30~19:00까지 집에 못 가게 함. → 112 신고 확인(오후 15:00)
너무 무서워서 동네 형님을 불러서 차 확인하지 않고 다음에 확인한다고 최창원 부장님한테 얘기하고 차를 그냥 갖고 옴. 그리고 아직 차량이 A/S가 안 된 부분이 상당해서 더 수리를 해야 함. 또한 쌍용 영업사원인 맹주임한테 2025년 3월 15일 토요일에 문자로 연락했는데 한 달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습니다.
2020년 05월 18일 신규등록 렉스턴스포츠 844구 8643
신차 구입 당시 본사에 뒷범퍼 왼쪽에서 오른쪽까지 긁힘으로 이의신청함.
30일(한 달) 지나서 차량 인수함. → 차량 정비 내역서에는 누락됨.
KGM 본사에서 어떻게 조치를 취하였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2025년 01월 06일 신차구입 렉스턴스포츠 841어 6311
신차 구입 당시 뒤 적재함 도장 언더코팅 불량 녹 발생, 자동차 하부 녹 발생 심하며(증거자료 참고) 30일(한 달)이라는 시간뿐만 아니라 현재까지도 A/S가 아직 안 됐습니다.
청주 신봉동 KG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서 이런 사건으로 인해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데도 왜 아무런 조치를 안 하는지에 대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KGM 본사에서 미리 조치를 취했었다면 현재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KG모빌리티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조치를 취할 것인지 답변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이 손해배상 청구를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413_150115130.jpg (291.2K) DATE : 2025-04-23 00:06:41
- KakaoTalk_20250413_150115130_01.jpg (329.2K) DATE : 2025-04-23 00:06:43
- KakaoTalk_20250413_150115130_02.jpg (238.3K) DATE : 2025-04-23 00:06:44
- KakaoTalk_20250413_144831511.jpg (270.0K) DATE : 2025-04-23 00:06:45
- KakaoTalk_20250413_150115130_10.jpg (310.1K) DATE : 2025-04-23 00:06:46
- 이전글LG전자 전기오븐 3회 같은 고장 25.04.23
- 다음글다른 제품을 보내고 맞다고 우깁니다. 25.04.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