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쿠 ] ns홈쇼핑두유제조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수연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5-04-21 20:01:27
본문
창원시 도계동에 있는 하이마트가서 수리후 집에 들고와 다시 눌려보는데 터치가 안됨
다시 가서 수리맡긴후 들고와서 재사용
똑같이 터치가 안됨 하이마트쪽에선 사용법을 인지못하여 그런것이 아니냐 두명세명이서 눌려도 터치안됨
시간과 차비를 들여서 여러번 수리하고 들고오고 하였지만 답은 똑같네요 하이마트에서 고장이라고 판정이 나지않아 환불이 안된다 그러고 하이마트에선 산 사람을 바보 만드네요
한달동안 차비와 시간만 낭비하고 환불도 안되고 돈만 이래저래 날리는데 양쪽에선 똑같이 녹음기 틀어놓은거 마냥 같은말 반복입니다
- 이전글지역이동에 따룬 양도 불가 25.04.21
- 다음글숙박 숙소 정보 미기재로 인한 환불불가 25.04.2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