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타타타 ] 제네레다 (발전기)부품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영
- 조회수 : 11회
- 작성일 : 25-04-21 19:38:32
본문
부품가격은 296,000을 준 걸로 기역합니다
이후 1월 7일 고속도로 에서 위 부품 제네레다가 다시 고장이나서 간신히 응급으로 경남김해 에 있는 정비공장에서 다시 제네레다를 수리하옇읍니다
저희들 상식으로는 제네레다 부속은 보통 3년에서는 4년 5년 정도 쓰는 부품이라알고 있읍니다
금액이 금액인지라 불과3개월 만에 고장이 났으니 참으로 황당하고 해서 공단부품가게에 의뢰를 했지만 자기들은 모르고 대우타타타에 보내봐야 안다고 해서 대우타타타로 보냈다고 합니다
시간은 조사를 해봐야 안다고 해서약 3개월 정도 시간이 걸렸읍니다
답변은 운전자의 부주위 또는 정비불량으로 인한 원인임 으로 보상 을 못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우타타타는 생산없체에 보내어서 원인을 수집하여 통보만 한다고 합니다
이런경우가 어디에 있는냐고 항의를 했지만 안하무인 씩 이었읍니다
저는 대우타타타 정품을 믿고 샀는데 왜 내가 생산없체의 말을들어야 할런지요
운전자부주위라고 했는데 전 정비기사가
탈부착은 해서 합당한 공임은 주고 운전한 것 밖에는 없는데 생산업체가 자기네 물건은 하자가 없고 운전자든 정비하는 곳으로 결론을 내버리면 전 그냥 네 하고 끝내야 합니까 ?
생산업체에도 물어보고 대우타타타 에게도 물어보고 다 해봤지만 1년도 아니고 고작 30만원 이나 하는 부속이 3개월만에 고장이생기는것 말이 됍니까 너무나 억울하고 화가나서 어디에도 내마음을 알아주는 데가 없으니 이를 어찌해야 합니까
대우타타타 대기업이면서 그것도 왜국기업 이면 장사 그렇게 하는건 아닙니다
내가 대우타타타 정품을 보고 샀지 납품업체 에게서 산게 아니잖아요 정품마크 보고 산겁니다 as 기간이란것도 있지 않나요
무조건 우리는 모른다는 모르쇄로 일관 하고 있는게 부끄럽지도 않나요
생산업체도 신빙성도 없는 말로 모르쇄 하지 마시고 부품은 이상없다고만 하지 마시고 이상없는 재품이 3개월만 고장이 납니까 거기에대해서 는 운전자와정비소 탓 이라고만 하는 나라에서 허가내준 정비소는 한두번 탈부착 했겠읍니까
자꾸 말도 안되는 소리로 모르쇄만 하지 마세요
대우타타타 와 생산업체를 고발합니다
생산업체 kb메탈 01093060858
대우타타타 0807282825
피해자 01077229290
입니다
첨부파일
- Resized_20250411_153719.jpeg (3.4M) DATE : 2025-04-21 19:38:48
- 이전글환불이 안된데요 25.04.21
- 다음글리조트 위약금 정당 한가요 25.04.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