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비앤비 ] 에어비앤비 사기치는곳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혜란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4-28 09:20:11
본문
알고보니 재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었던거고, 현재 아무런 보상및 조치가 이루어 지지 않고있으면, 결제유도하는 사기를 쳤고, 고객센터 채팅상담시 중복사안등으로 일방적인 상담종료하고 토요일 부터 정확한 해결도 없이 시간만 질질 끄네요
- 이전글아디다스에서 이런걸!!!!!!!!! 25.04.28
- 다음글당일 아고다 예약후 2분뒤 취소했는데 환불. 안된다고 하네요! 25.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