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건강관리협회 ] 서류발급건관련불만제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아연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4-23 07:51:41
본문
그전날전화하여 이상소견관련서류발급문의를하니
7시30분부터내원할수있고 7층으로바로올라오라고하여 오전6시40분에도착했습니다
업무시작이되지않아서 신분증주고부를때까지기다리래요
그래서기다렸는데 제가1등인데 다른검진사람 지도후에 마지막이름보내고
중간에신분증찾으러갔으나
이름부를테니기다리세요라고하고
하..그래서다부르고나서7시33분에 신분증주면서 7층가라데요? 당연히3번이었나
하... 도착해서 왜1층서그러냐고민원제기하고싶다
말하니 바로올라오셔도되는데 라고해서한번더빡치고
내가도착해서충분히결과지로인해 시디만받으러왔고 또 바로7층오면된다고들었다해도. 지맘대로 하고 그리고 7층오니 또 바로올라오셔도되는데이러고
1층 그안경끼고 단발머리 접수대에있는 나이좀있으신여자분 아니지 오늘4월23일오전6시40분경에 시시티비돌리면 나와그여자밖에없으니 그 사람 나도서비스쪽일하지만
그여자는사람말에귀기울이지않아요
제 오늘업무늦고피해보상생기면 계속 접수할꺼에요
차라리업무를모르면 잠시만기다려주시겠습니까라고하던가
무안하게줄서서그것도 내신분증달라고가니까맨밑에파란파일에넣어도고 기다리세요?? 명령하고 뭐강아지한테시키는줄
첨부파일
- 20250423_074917.jpg (1.9M) DATE : 2025-04-23 07:51:49
- 이전글제품 미출고 및 취소 불가 25.04.23
- 다음글일방적인 취소를 당함 25.04.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