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고객센터에 상담을 하려고 했는데 오전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민섭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25-04-28 15:05:42
본문
- 이전글핸드폰이 않터지는데 위약금을 내야한다고하네요 25.04.28
- 다음글차를 구매하고 나서 25.04.2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