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쇼핑- 플래닛MK ] 해외직구 반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명자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5-04-22 19:21:36
본문
건당 금액:
2번상품- 상품:537,700 관세 39,330
지불된 합계 : 577,030
3번상품- 상품: 537,700 관세 39,330
반송비: 80,000, 재배송 차불: 5,000
지불된합계- 662,030
사업자: 네이버쇼핑몰/ 플래닛 MK
사업자 연락처: 010-2797-3016
네이버를 통하여 해외직구 상품을 구매하연어요. 한 사업자에게서 구매했는데.
1번상품: 정상
2번상품: 불량, 반품
3번상품: 개봉안하고 반품.(반품비용8만원 부담하고 반품합의)
반품처리를 요청을 했고, 사업자와 연락이 잘 안닿아지만 끊질기게 연락끝에 2번과 3번 제품, 반품회수했음.
2번상품: 확인안한것 같음
3번상품: 개봉도 안하고 반품회수한것을 검수했는지, 상품 정상이라며, 재배송시킴 ㅡㅡ;;
더이상 연락두절 ..
네이버를 통해 연락하라고 함.
불량인 상품 확인은 한건지..
2번째 상품 도착되어 행복한마음으로 하루 사용하고, 집전부 차단기 떨어진후, 무서움증이 들어와서 3번째도 비개봉후 반품받아주실것을 사업자에게 연락드렸음,
연락이 안되는 사업자임.
문자해도 답받기가 너무 힘들었음..
수없이 연락해야 겨우 연락됨.
고장난거 환불해줄것을 요청하고.
검수했다고 본인들이
비개봉상품을 뜯어서 다시 보내는 엉뚱한 처사..
반품비용은 왜 8만원 받아간것인지..
그 이후 연락두절.
주고받은 문자 첨부가능하며,
부재중통화내역도 확인가능요.
2번상품: 차단기떨어진 동영상 보내달래서,
차단기 이미 떨어뜨리고, 이후 상품이 전원이 안들어오는 고장상태 동영상보내줌.
확인해본다더니 답없음.
연락안됨요 ㅠㅠ
환불도 안해줌요ㅠㅠ
고발해여..작은돈도 아니고, 이래도 되나요?
첨부파일
-
2025_04_22 19_15.mp4
(7.7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4.22
- 다음글신차 결함에 대한 차량 환불 요청 25.04.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배송받으신 상품의 불량한 품질에 매우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 내지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것이 입증된다면 동 조항에 의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이때 재화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의 부담이라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반품(교환)거부 하는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 전화 : 18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